2019년 7월 25일 목요일

[영어원서 읽기 - 27] Magic Tree House #23 Twister on Tuesday

어느 덧 완결을 향해 달려가는 매직트리하우스 입니다.

사람은 적응의 동물입니다. 정말 처음에 이거 어떻게 다 읽지?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지만 전 벌써 23권을 다 읽고 24권을 읽을 준비를 하고 있잖아요? ㅎㅎ

이번에도 잭과 애니를 가만두지 않는... 나중에 크면 어떤 역경도 이겨낼꺼 같아요.


이번엔 토네이도 인가봐... 를 짐작케하는 저 배경. 책이 좀 오래되 보이는건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구매했기 때문입니다.


7월 2일에 읽기 시작. 언제 다 읽을까요? 이 습관이 굉장히 도움이 된게 그냥 책 읽을 때도 이렇게 표시를 해서 읽거든요. 그렇게 했더니 제가 책을 읽는데 어느 정도 소요 되는지 짐작은 사실 안됩니다. 저는 사실 땡기면 책을 읽기 때문에... 동시에 여러권을 읽는 타입입니다.
이야기가 다른 곳으로 샜는데 이번에도 잭과 애니는 여럿을 구했어요.


그리고 잭은 젭이라는 친구도 사귀었구요. 너무 까탈스러운 애라 잭을 때리면 어쩌나 걱정했습니다. 하지만 알고보면 착한 애라는걸... 역시 애들이 보는 동화책이라서 착합니다. 모르는 단어도 이런 뜻이 아닐까? 라고 생각을 하면 그게 얼추 맞더라구요. 물론 틀릴때가 더 많습니다. 확실히 영어단어를 찾아보는 빈도가 줄어들긴 했습니다.

28권까지 다 읽고 다른 시리즈좀 읽고 싶네요.. 그러기 위해서는 부지런해져야 겠죠? 더 노력해서 읽어보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