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7일 금요일

[영어원서 읽기 - 16] Magic Tree House #13 Vacation Under the Volcano

Magic Tree House 13번 째 시리즈 입니다.

흠... 저 정말 애니같은 동생 너무 싫어했는데 이제 막 싫어하지는 않으려구요. 이번 일은 정말 애니가 다 했습니다. 잭은 오로지 미션 미션 미션 만 눈에 멀어가지고 돌아볼 생각을 하지 않는데 애니가 촉으로 아 뭔가 불안해 하면서 미션을 빨리 해결하려고 하는 모습. 7살이지만 무시할 수 없는 일이었어요. 진짜 잭 애니한테 절해야된다.



이번 시리즈는 진짜 그동안 시리즈 중에 가장 스펙터클 했어요. 저 화산 폭발 보이시나요? 어린이 동화책 치고는 이런 역사적인 사실을 많이 알려주고, 고어 같은 것도 알 수 있어서 좋습니다.


포스트잇에 모르는 단어를 쓰면서 읽어 가는데, 가끔 지금 단어 암기하고 있는 것들이 튀어 나오면 그렇게 반가울 수가 없습니다. 영어 단어 암기 동기 부여도 뿜뿜 되구요.


오늘도 무사히 모험을 마치고 돌아온 잭과 애니가 로마 시대 설명도 해주네요. 뒤에 나와있는 부록같은 이야기들도 참 재미있습니다. 영어 동화책이라고 가볍게 보지 말고, 한 번 시도해보시길 강력히 권해드립니다.

다음 시리즈는 고대 중국으로 간다는 데 어떤 이야기일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