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16일 목요일

[다독프로젝트 +92] 쓸 만한 인간

쓸 만한 인간 - 8점
박정민 지음/상상출판

제목: 쓸 만한 인간

저자: 박정민

출판사: 상상출판

장르: 에세이



배우 박정민을 잘 알지는 못한다. 제목이 끌려서 구매했다. 나는 에세이를 좋아하니까... 

근데... 잘 모르겠다..

일단 자기 전에 주로 읽었는데 굉장히 오래걸렸다.

거의 두 달 동안 읽었다. 이 책 저 책 읽는데 이 책은 눈에 잘 띄지 않았다.

에세이 집을 많이 읽는데 이런 스타일의 글은 정말... 뭐라고 해야하지?? 너무 새로웠다.

굉장히 솔직하게 글을 쓰는 스타일인 것 같다. 

눈치를 안 보는 스타일?? 이라고 해야 할까? 암튼 새롭다.

그래서 책을 읽다가 좀 색다른 것을 읽고 싶을 때 집어 들었다.

새로워서 나도 이런 글을 쓰고 싶다는 생각했다.

내 블로그는 정말 내 맘대로 쓰는 블로그니까...

보는 사람이 적다고 하더라도 그냥 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