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16일 화요일

[영어원서 읽기 - 26] Magic Tree House #22 Revolutionary War on Wednesday

자기 전 틈나는대로 읽으려고 노력하는 영어원서 읽기.

아직 8권? 정도가 더 남았다. 고지가 멀지 않았다. 나는 다 읽을 수 있다!!
지난 번에 전쟁을 했는데 또 전쟁이라니!!!! 잭과 애니는 정말 무서울 것 같다. 미국 도서라서 그런지 관점이 미국이다.


사실 미국 역사를 아는 것은 아니라 책을 통해 미루어 짐작을 할 뿐이다. 저 앞에 서있는 사람이 미국의 초대 대통령 조지 워싱턴이다. 정말 시간여행도 하면서 유명인도 만나고 정말 꿀잼 모험이다.


언제나 그렇듯 나는 이렇게 라벨링을 한다. 라벨링을 하면 인지가 더 잘 된다. 아 내가 이 책을 며칠동안 읽었구나. 속도가 어느 정도 되는 구나를 짐작할 수 있다.


모험은 마치고, 집으로 무사히 돌아왔다. 무사히 돌아올 걸 알면서도 쫄깃한 느낌은 무엇이란 말인가. 아이들 동화책에 설마 시간 여행 중 실종 이런 건 안나오잖아요?

어쨌든 이렇게 22번 째 모험도 끝이 났다. 잭의 성격이 점점 변화 하는 것을 느끼면서 이번 원서 읽기도 잘 마쳤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