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21일 화요일

[다독프로젝트 +75] 좋아하는 일을 계속해보겠습니다

좋아하는 일을 계속해보겠습니다 - 10점
키미앤일이 지음/가나출판사

제목: 좋아하는 일을 계속해보겠습니다
저자: 키미앤일이
출판사: 가나출판사
장르: 에세이



초반 책을 읽다가 실소가 터졌다. 정말 책 제목대로 좋아하는 일을 계속하는게 느껴졌기 때문이다. 글이 갑자기 허무하게 끝나는 내용들이 몇 가지 있는데 정말 제목에 충실했다. 비행기 안에서 읽을 거리를 찾다가 선택했는데 정말 딱 그렇게 하기 좋은 책이었다. 크게 집중을 하지 않아도 읽을 수 있었다는 뜻이다. 나중에 혹시 싫어하는 일을 해야 하는 상황이 올 때 읽는 다면 괜찮을 것 같은 책이다.

키미앤일이는 부부의 닉네임이다. 이 책 역시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의 삽화를 그린 작가의 에세이다. 이런 류의 책을 요즘 자주 고르게 된다. 읽었던 책의 그림에 대한 익숙함이 나를 이끄는 것 같다.

어쨌든 좋아하는 일을 함께 하면서 살고 있는 부부의 모습이 살짝 부러운 건 어쩔 수 없었다. 나는 직장인 이니까. 그래도 직장안에서 내가 좋아하는 일을 계속 해봐야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