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24일 일요일

[영어원서 읽기 - 24] Magic Tree House #20 Dingoes at Dinnertime

24번 째 영어 원서 읽기 드디어 20권을 클리어한 Magic Tree House 시리즈 입니다. 이제 8권 남았는데 왜이렇게 진도가 안나갈까요? 그렇다고 책을 읽지 않는 건 아닌데 마음을 다시 다잡아야겠습니다. 



이번에 잭과 애니는 호주로 여행을 갔습니다. 이제 마지막 보물을 찾기 위해 떠난 잭과 애니 남매 과연 테디의 마법을 풀 수 있을까요? 힌트에는 캥거루로부터 선물을 받는 것이었는데 캥거루가 어떻게 선물을 주려는 건지... 궁금해지네요.


1/29에 시작해서 2/13에 읽기를 완료했습니다. 정말 띄엄띄엄 읽었네요. 그래도 끝냈다는 것에 의의를 둡니다. 정말 28권 다 읽을 수 있을까요? 꼭 끝내야죠. 결심했으니 지켜야죠. 저와의 약속이 가장 중요하니깐요.


드디어 마법이 풀린 테디. 사실 저는 모르간이 또 장난 치는 줄 알았어요. 자기가 마법에 걸려놓고, 아닌척 하는 건지... 의심을 끝까지 했었답니다. 이야기는 한 번 읽어 보세요. ㅎㅎ 항상 생각하는 거지만 동화책인데 은근 흥미진진하고 재밌습니다. 정말 초보 원서 읽기를 경험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