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20일 일요일

[다독프로젝트 +64] 텨댜 : 알 수 없어 두렵지만, 알 수 없어 재밌는 내 인생

텨댜 : 알 수 없어 두렵지만, 알 수 없어 재밌는 내 인생 - 10점
텨댜 지음/북치고

제목: 텨댜 : 알 수 없어 두렵지만, 알 수 없어 재밌는 내 인생
저자: 텨댜
출판사: 북치고
장르: 만화


인스타에서 재미있게 보는 인스타 툰 작가가 펀딩으로 책을 출판해서 소셜펀딩으로 구매했다. 가끔 약을 빤듯한 개그코드가 나와 맞아서 재미있게 보았는데 책에 비하인드 스토리도 있다고 해서 구매했다. 한 번에 다 읽은 것은 아니고, 틈 날 때 마다 읽었는데 만화책이라서 긴 시간이 걸리지는 않았다. 저자가 여행을 다니면서 쓴 여행기 까지는 아니고 소소한 에피소드와 연애이야기 등이 있었다. 특히 표지에 나와있는 불법만 아니라면 내가 정말 하고 싶은 걸 하면 되는 거야! 라는 문구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 나도 조금만 어렸으면 다니고 싶었을 그런 삶을 살고 있는 저자의 삶을 응원하고 싶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