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7일 금요일

[영어원서 읽기 - 15] Magic Tree House #12 Polar Bears Past Bedtime

Magic Tree House 12번 째 시리즈 입니다.
잭과 애니 남매는 이번엔 북극으로 가는 걸까요?

와우!! 저 오로라 저도 정말 한 번 보고 싶네요... 부럽다...


마스터 라이브러리언이 되기위한 마지막 여정 입니다. 과연 남매는 미션을 해결할 수 있을 까요?


11/28 읽기 시작해서 11/30에 다 읽었습니다. 점점 더 읽는 속도가 붙지 않나요? ㅋㅋ
이 맛에 무언가를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저 정말 영어 싫어했거든요. 근데 재미로 하니까 누가 시키지 않아도 밤 10시 정도 되면 책을 읽고 있어요. 


마침내 잭과 애니 남매는 무사히!!!!!!!! 모험을 마쳤고, 마스터 라이브러리언이 됩니다. 제가 다 자랑스러운건 왜일까요? 그냥 뭐 기분 탓이겠죠.


작은 목표가 있다면,,, 올해가 가기전에 28권을 모두 읽고 싶네요. 그냥 작은 소망입니다. 제 블로그에 거의 방문자가 없지만 혹시 방문자가 있다면 응원 해주세요. 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