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22일 토요일

[영어원서 읽기 - 19] Magic Tree House #16 Hour of the Olympics

폼페이에 이어 고대 그리스로 가게 된 잭과 애니 남매. 고대 그리스는 최초로 민주주의를 최초로 만들었지만 그건 남자 노예가 아닌 남자에게만 해당하는 이야기였습니다. 분노하는 애니 주의... 걸크러쉬 정말 짱이더라구요... 7살이 아닌듯 합니다.


페가수스에 도움을 받아 탈출하는 걸까요? 마차를 타다니... 정말 이런 경험을 한다면 신기할 것 같긴합니다. 타임슬립으로 이동하고, 때되면 누군가 나타나서 도와줍니다.


책이 유달리 노랗지 않나요? 제가 알라딘 중고 서점에서 싹쓸이 해왔습니다. 없는 시리즈는 새 책으로 구매했습니다. 책이 노랗지만 그게 뭐시 중합니까? 10권정도 구매했는데 정말 쌌어요. 한권에 2000원 수준.. 새 책은 거의 6000원이거든요... 이말을 하려고 한 건 아닌데...


아무튼 이번에 잭과 애니는 4개의 미션을 완료했습니다. 알고보니 잭과 애니가 모은 것은 별자리에 관한 이야기였습니다. 하... 정말... 작가님 어린이 동화지만 센스있게 잘 지으신거 같아요. 자꾸 감탄합니다. 역사도 조큼 넣어주시고, 상식도 조큼 넣어주시고,,, 저처럼 영어를 잘 못하는 사람도 읽기에 충분한 영어 원서라고 생각해요. 이제 절반을 넘었으니 더 열독 해보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