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22일 토요일

[영어원서 읽기 - 18] Magic Tree House # 15 Viking ships at sunrise

잭과 애니가 이번에는 아일랜드로 갔습니다. 고대 아일랜드 신화를 찾기 위해 떠난 잭과 애니입니다. 이번에도 애니와 잭은 용감했습니다. 바이킹에 맞서 싸우게 될까? 라는 기대를 했지만... 거기까지는 아니고... 



표지만 봐도 애니는 참 용감해 보이네요. 잭은 한발 더 뒤에 있잖아요.
잭은 침착한 걸로 해두려고 합니다.


새벽부터 떠나는 잭과 애니 남매 정말 부지런 하지 않나요? 전 못할꺼에요. 일찍 일어나서 모험을 떠나는 이들 좀 부럽기까지 하네요.


해가 뜰 때 돌아온 이들. 이번 모험의 수호자는 serpent 왠지 반가운 단어였습니다. 큰 뱀... 이라는 뜻 이었거든요. 제가 요즘 단어를 외우고 있는데 외웠던 단어가 나와서 반가웠어요. 정말 이럴 때 단어를 외우는 보람이 있습니다. 아직 4500대 이지만... 8000개 언젠가 외우겠죠?


댓글 없음:

댓글 쓰기